이단 대처를 위한 진검승부

  • SALE
지은이 :김주원 | 페이지수 : 170쪽 | 책크기 : 225*152mm
LOADING.....
상품이미지 최대 사이즈
  • 상품이미지 1
  • HMS
  • GOOGLE PLUS
상품 정보 표
ISBN 978-89-7071-175-1
정 가 7,000
판매가격 6,300 (700원 절약)
적립금 350원 (구매확정 시 지급)
발행일/출판사 2010년 12월 10일/도서출판 대장간
  • - +
    6,300원 X
총 합계금액 6,300
상품상세 배너
  • 도서상세설명
  • 독자서평/소감
  • 도서문의
  • 배송/묶음/교환/반품

도서상세설명

사도 바울은 에베소교회 성도들을 향해 전신갑주를 취하라고 말했다. 전신갑주를 취하는 것은 전쟁을 대비하려는 것이다. 바울은 에베소교회 성도들에게 보이지 않는 세계와의 전쟁 즉 영적 전쟁이 있다고 가르쳤다. 그중에 성령의 검은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했다. 검은 누구 손에 들려 쓰이느냐에 따라 흉기가 되기도 하고, 유익한 도구가 되기도 한다. 이단으로부터 교회를 지키고, 제자들을 보호하려면 성령의 검, 즉 하나님의 말씀에 능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아이들이 나무로 된 검을 가지고 훈련하는 것을 보았다. 목검훈련은 연습을 위해서는 얼마든지 가능하다. 그러나 실재 전쟁에서는 목검이 아닌 진검으로 승부를 내야만 한다. 마찬가지로 이단과 만나게 되는 것은 연습이 아니라 실전이다. 영적 전쟁터에서 목검으로 승부를 겨루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진검으로 승부를 겨뤄야 한다. 그 진검은 다름 아닌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이다.
- 본문 중에서 -

 


사례 중심의 설명과 근본적인 교리와 내용설명을 병행하고 있어 대학생들이 쉽게 읽고 이해하도록 집필되었다. 본서가 캠퍼스와 한국교회 청년 대학생들에게 이단척결의 도구로 쓰일 뿐 아니라, 예방사역을 통해 청년들을 강한 그리스도의 군사로서 쓰임 받을 수 있게 되리라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추천한다.
오정호 목사/새로남교회담임


열심히 수고하고 또 경험하며 만든 이 책이 한국교회에(특별히 청년들에게) 꼭 필요하고 중요한 강력한 무기가 됨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몇 안 되는 근사한 사역자 중 하나인 김주원 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가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열심히 작업한 책이 출간되었으니 어찌 기뻐하지 않을 수 있고, 또 추천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여호와 닛시!
탁지원 소장/국제종교문제연구소


이 책은 일반 성도들은 물론이고, 현장에서 영혼 구령에 힘쓰는 복음 전도자들과 목회를 준비하는 신학생 그리고 전문 목회자들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읽어야 할 소중한 책이다. 모든 성도가 이 책을 통해 복음으로 든든히 무장하여 복음을 왜곡시키고 교회를 어지럽히는 이단들과 "진검승부"를 겨루어 승리하게 되기를 바란다.
이명희 교수/침례신학대학교


통쾌하다! 명쾌하다! 상쾌하다! 한국교회와 캠퍼스에서 복음을 지키고 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꼭 보고 읽고 함께 해야 할 이단종파에 대한 신학적인 이해와 실제적인 대응이 있고 영혼사랑에 대한 아픔과 탄식이 있는 사랑의 깊은 마음을 담은 책이어서 읽어도 불쾌함이 아닌 허브향 같은 상쾌함이 있다.
독자들이여! 꼭 읽어보시라! 옆구리에 진검을 차고 악한 영을 베어버릴 작정으로 읽으시라.
윤태호 목사/예수제자운동(JDM) 대표


『진검승부』는 교회와 선교회에 위장 침투하는 이단을 색출하고 대처하는 지혜가 담겨 있다. 저자는 여러 해 동안 교회와 선교단체에서 이단을 색출하고 대처하는 사역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다.이 책은 경건한 교회 목회와 캠퍼스 선교의 효과적인 사역에 힘쓰는 선교사와 이단으로부터 가정의 평안을 지키고자 하는 성도들에게 매우 유익한 책이다.
진공열 목사/제자들 선교회(DFC) 대전지구 대표

 

김 주 원

저자 김주원은 캠퍼스 선교단체 현직 선교사(간사)다. 그렇다고 그가 대학에 와서 예수님을 영접한 것은 아니다. 그는 삼 대째 신앙생활하는 집안에서 태어났다. 적어도 고등학교를 졸업하기까지 집, 학교 그리고 교회 밖에 모르던 사람이다. 대학에 입학하면서 선교단체를 알게 되었다. 그 역시도 캠퍼스 선교단체는 교회 청년들을 빼앗아가는 곳으로 청년부 성경공부 시간에 듣고서 친구들의 권유에도 냉정하게 거절했던 사람이다. 무의미한 대학생활, 두 번의 사고 그리고 모태신앙인이라 말하긴 했지만 여전히 구원의 확신이 없던 그는 대학생활이 결코 낭만이 아니었다. 그런 그에게 한 선배가 다가와 선교회 사역을 권했다. 그는 그 곳에서 제자훈련을 받았고, 구원의 확신과 더불어 성령의 은사를 체험하게 되었다. :namespace prefix = o />

대학 졸업을 앞두고 매일 기도하는 가운데 캠퍼스 선교사로 부르심을 받았다. 그는 말한다. 하나님께서 졸업 후 신학교로 보내지 않은 것은 그의 신앙의 뿌리인 교회와 담을 쌓도록 하신 것이 아니라, 지역교회(local church)와 선교단체(para church) 사역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도록 하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그의 꿈은 영원한 것에 투자하는 인생을 사는 것이다. 그는 말한다. 하나님의 말씀과 사람은 영원하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가르치며, 전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또 영원한 삶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도록 섬기는 일에 몰두하고 있다. 현재 캠퍼스 선교사역과 더불어 이단예방사역인 바른신앙생활 세미나 강사로 교회, 대학, 신학교, 선교단체 등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크리스천 리더십 특강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자는 전라남도 광주에서 제자들선교회(D.F.C.) 캠퍼스 선교사(간사)로 사역하고 있다. 침례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하였고,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MBA)에 재학 중이다. 교회는 대구 새빛침례교회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가족으로는 아내와 2남 1녀를 두고 있다.

 

추천사
머리말

01 율법주의 이단과 진검승부하라!
01_진검승부(眞檢勝負)
02_함부로 이단이라고 말하면 안 된다
03_이단이란 무엇인가
04_진리와 진실
05_평범한 것이 비범한 것이다
06_안식일을 지켜야 구원 받을 수 있다?
07_율법 이것이 문제로다
08_왜 바리새인은 예수님을 싫어했을까?
09_바리새인 니고데모를 아십니까?

02 무율법주의 이단과 진검승부하라!
10_예수 믿으면 회개 할 필요 없습니까?
11_예수 믿어도 회개는 필요합니다
12_죄인 중에 괴수 바울은 구원받지 못했나요?
13_구원 받은 날짜를 기억해야 구원받나요?
14_죄와 범죄는 다른 것입니까?
15_깨달아야 구원 받습니까?
16_교회에서 가장 듣기 싫은 질문 아십니까?
17_잘할 수 있는 것과 잘할 수 없는 것

03 영지주의 이단과 진검승부하라!
18_그것이 알고 싶다. 전남대 기독교 동아리 제명사건
19_왜 한글 성경만 보나요?
20_자기가 보혜사(保惠師)라구?
21_성령님 고맙습니다.
22_창피합니까? 괜찮습니다.
23_말씀 중심인가요? 행사 중심인가요?
24_청년부 활동 열심히 하고 싶어요
25_DFC? 이단 아닌가요?
26_천만큐티운동본부에서 나왔습니다
27_저는 모퉁이돌 선교회 일본 파송 선교사입니다
28_그렇게 해서 구원받을 수 있겠어?
29_언제 우리에게 성경을 가르쳐 주었어요?
30_말씀에 짝이 있다?
31_야산 VS 식물원

부록
01_사이비 이단들의 학원침투사례
02_그 이름 예수
03_씨 뿌리는 비유
04_자라나는 씨의 비유

독자서평/소감

0개가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신 회원님께서는 상품평을 작성해주세요. 상품평 작성하기

등록 된 상품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도서문의

0개가 있습니다.

상품과 관련된 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상품 문의하기

등록 된 상품문의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배송/묶음/교환/반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